6월 13일 쾰른 우니온베를린 분석 분데스리가 축구

6월 13일 쾰른 우니온베를린 분석

6월 13일 쾰른 우니온베를린 스포츠 분석

HOME

◎ 쾰른 (12위 / 무무패패무)
수비의 핵심이자 세트피스 공격의 ‘전초기지’ 보르나우(DF)가 징계를 털고 복귀한다. 공격 전개의 핵심 축으로 꼽히는 우트(FW, 최근 4경기 1골)와 코르도바(FW, 최근 4경기 2골 1도움)도 다시 발을 맞출 수 있게 됐다. 근래 코르도바는 경미한 무릎 부상을, 우트는 근육 부상으로 곤욕을 겪었다. 쾰른 메디컬 팀에서는 두 선수 모두 부상을 극복했다는 뜻을 전했다. 핵심 멤버들이 모두 출격할 수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대목이다.
약점도 있다. 근래 난투 상황, 즉 치고 받는 진흙탕 승부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 우니온 베를린은 이 부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 할 정도로 적극성이 뛰어나다. 다행스럽게도 보르나우(DF)의 존재로 수비 안정감이 대폭 개선 될 것으로 보이지만, 실점 상황 자체를 원천 극복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내다본다.

+ 결장 선수 : 없음

AWAY

 

◎ 우니온 베를린 (14위 / 패패무패무)
무엇보다 치명적인 약점은 원정 운영 능력. 올 시즌 원정 15경기에서는 단 3승만을 거뒀을 뿐이다. 더 중요하게 봐야 할 지표는 무승부 빈도다. 수비 성향이 높은 하위 전력들은 원정에서의 무승부 빈도가 제법 높은 편이다. 반면 이들이 올 시즌 원정 15경기에서 기록한 무승부는 단 2회에 불과하다. 수비 전략의 완성도에 문제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다.
대체적으로 후반 중반 이후 크게 무너지는 편이다. 최근 치른 리그 15경기에서는 총 33실점을 허용했는데, 이중 23실점(전체의 69.6%)이 후반 50분 이후의 실점 기록이었다. 쾰른의 막판 공세 능력이 출중한 편이라는 점도 참고해야 한다. 후반전에 이르러 크게 흐트러질 가능성도 있다.

+ 결장 선수 : 안드리히(DF, ★★★, 경고 누적), 고지아(MF, ★★, 부상)

 

6월 13일 쾰른 우니온베를린 분석

 

스포츠 분석 결과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3승 1무 2패 9득점 9실점 (동률)
2. 쾰른 홈 성적 : 15전 6승 3무 6패 (홈 무실점 33%, 홈 무득점 13%)
3. 우니온 베를린 원정 성적 : 15전 3승 2무 10패 (원정 무실점 7%, 원정 무득점 27%)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1-1 (무승부)
[predictz] 2-0 (쾰른 승)
[forebet] 3-2 (쾰른 승)
[bettingclosed] 3-1 (쾰른 승)

◎ 결론 & 베팅 방법
쾰른의 승리를 예상한다. 우니온 베를린의 원정 대응 방식을 신뢰하지 않는다. 적절한 시점에 쾰른은 공-수의 중요 인물들이 정상적인 몸 상태와 컨디션으로 출전 할 수 있게 됐다. 두 팀의 격차가 제법 크게 벌어질 가능성도 있다. 일반 홈 승 뿐만 아니라 오버(2.5 기준) 가능성까지도 높아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쾰른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쾰른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