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야돌리드 분석 라리가 축구

6월 21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야돌리드 분석

6월 21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야돌리드 스포츠 분석

HOME

◎ AT마드리드 (라리가 4위 / 무무무무승)
직전 경기(vs 오사수나)에서 0-5 대승을 거뒀다. 다소 부진했던 흐름에 완벽히 반전을 가했다. 홈 이점을 앞세워 상승세 유지를 시도한다. 이번 시즌 14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8승 5무 1패다. 안정적으로 승점을 챙기고 있으며, 공수 양면의 강점 활용이 매끄럽다.
상대적으로 적극적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린다. 펠릭스(FW, 직전 경기 2득점) 복귀로 공격 전개 안정감, 다양성을 회복했다. 위험 지역 부근에서 시도하는 부분 전술 완성도 개선이 꾸준한 득점으로 이어졌다. 더불어 교체 출전한 요렌테(AMF), 카라스코(FW), 모라타(FW) 모두 득점포를 가동했다.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통해 격차를 벌리는 그림을 기대해도 좋다. 수비 전환 안정감은 여전히 리그 정상급이다. 상대 역습에 안정적 대응이 가능하다.

+ 결장 선수 : 펠리페(DF, ★★, 부상), 브르살리코 (DF, ★★, 부상), 비톨로 (FW, ★★, 부상)

AWAY

 

◎ 바야돌리드 (라라가 14위 / 승패패승무)
지난 라운드(vs 셀타비고) 0-0 무승부로 무패 흐름을 이어갔다. 다만 리그 29경기에서 25득점에 그친 공격진 기복과 원정에서 실점 빈도가 급증하는 수비진 불안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이번 시즌 15번의 리그 원정에서 단 4승을 챙기는데 그쳤다. 상위권을 상대한 원정 일정에서 실점을 반복했기에 이번 라운드 역시 선전 가능성이 낮다.
철저하게 소극적 운영을 통해 승점을 노린다. 리그 일정에서 34실점을 허용한 수비진 안정감은 기대 이상이다. 다만 활약이 홈 경기에 국한된다. 홈 경기 0.93 경기당 실점이 원정에서는 1.40으로 급증한다. 압박 집중력 상실, 쉬운 측면 공간 허용이 맞물린다. ‘살리수-페르난데스’ 중앙 수비진의 집중력 유지 어려움 또한 치명적 불안이며, 이번 시즌 후반 중반 이후 높은 실점 허용과 맥을 같이한다. AT마드리드 공세에 원활한 대응은 어렵다.

+ 결장 선수 : 결장 자원 없음

 

6월 21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야돌리드 분석

 

 

스포츠 분석 결과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5승 1무 12득점 2실점 (AT마드리드 우세)
2. AT마드리드 이번 시즌 홈 성적 : 14전 8승 5무 1패 (홈 무실점 50%, 홈 무득점 29%)
3. 바야돌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5전 4승 4무 7패 (원정 무실점 27%, 원정 무득점 47%)◎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2-0 (AT마드리드 승)
[bettingclosed] 1-0 (AT마드리드 승)

◎ 결론 & 베팅 방법
승무패 선택은 쉽다. AT마드리드가 홈 이점, 원활한 공격 전개를 더해 승기를 잡을 것이다. 관건은 핸디캡 극복 여부다. 바야돌리드가 신중한 운영을 시도하지만, 수비진에 감지되는 불안이 잡히지 않는다. AT마드리드가 꾸준한 기회 창출, 다양한 자원의 득점 지원을 통해 격차를 벌릴 것이다. 핸디캡 극복은 물론 다득점 양상까지 기대해도 좋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AT마드리드 승 (추천 o)
[핸디캡 -1.0] AT마드리드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