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분석 라리가 축구

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분석

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스포츠 분석

HOME

“에이바르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했고, 이번 시즌에도 멘딜리바르 감독과 함께한다. 승격팀을 제외하면 최하위 수준의 자산 규모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성적을 내주는 감독이 없기 때문이다. 올 여름에도 에이바르에 눈에 띄는 이적현황은 없었다. 홈과 원정에 따른 경기력의 기복이 극단적이다. 리그 34경기에서 9승 8무 17패 기록.

AWAY

 

레가네스는 지난 시즌 13위를 기록했다. 페예그리노 감독 체제에서 좀 더 높은 순위로 치고올라가고자 했으나,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득점력이 워낙 부족했기 때문에 또다시 중위권에 머무르고 말았다. 여름 이적시장에는 세비야의 미드필더 로케 메사(임대), 마틴 브레이스웨이트 등을 영입하며 반등을 꿈꾸고있다. 리그 34경기에서 6승 10무 18패 기록. 지난 11월초, 성적부진으로 인해 하비에르 아기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경기 성적

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경기 성적

7월 10일 에이바르 레가네스 경기 성적

 

 

스포츠 분석 결과

# 주요 부상자 명단
에이바르 : 세르히오 알바레즈(백업 센터백, 징계결장), 아나이츠 아르비야(주전 센터백, DB)
레가네스 : 루벤 페레즈(주전 중미, DB), 로베르토 로살레스(주전 풀백, DB), 케네스 오메루오(주전 센터백), 귀도 카릴로(백업 스트라이커)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에이바르가 원정에서 2-1 승리
* 에이바르, 홈에서 7승 2무 8패 / 평균 1.3득점, 1.4실점
* 에이바르, 리그재개 이후 7경기 2승 2무 3패
* 레가네스, 원정에서 2승 6무 9패, 평균 0.6득점 / 1.5실점
* 레가네스, 리그재개 이후 7경기 1승 2무 4패

# 흐름 예상
에이바르는 재개 이후 2승 2무 3패로 나름 좋은 경기력을 보였으나, 핵심 오레야나와의 계약이 7월 부로 만료되면서 큰 위기다. 당장 오레야나가 뛰지않았던 오사수나-세비야전에서 단 한 골도 넣지 못했다. 레가네스는 원정에서 2승 6무 9패로 형편없는 모습. 레가네스는 리그재개 이후 6경기에서 모두 선제실점을 허용(0-0 제외)하면서 모든 게임을 어렵게 끌고가고 있고, 최하위 에스파뇰을 상대로 직전 경기에서 간신히 승리했지만 큰 의미부여는 어렵다. 역대 7차례 맞대결에서 에이바르가 5승 2무 0패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으며, 특히 홈에서는 3경기 모두 단 1실점도 허용치않고 승리해왔다. 비록 오레야나가 없지만 좀 더 투박한 방식으로라도 공격을 시도하고있는 에이바르이며, 현 레가네스의 형편없는 경기력을 상대로는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에이바르 승
* 에이바르 -1.0 핸디캡 무
* 2.5 언더”

에이바르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