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본머스 사우스햄튼 분석 프리미어리그 축구

7월 19일 본머스 사우스햄튼 분석

7월 19일 본머스 사우스햄튼 스포츠 분석

HOME

본머스(18위, 패패무승패)가 잔류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시점이다. 최근 2경기에서는 1승 1무를 기록, 나름의 잔류 의지를 어필한 바 있다. 더구나 맞대결 상대가 토트넘(0-0 무), 레스터 시티(4-1 승)였다. 직전 레스터 시티와의 승부는 퇴장 징계에 힘입은 결과였으나, 다득점 성과가 쉬운 과제는 아니었다. 근래 꾸준히 활용 중인 솔랑키(FW, 최근 2경기 2골), 경미한 부상을 털고 복귀한 스테이시(DF), 리코(DF, 최근 2경기 1도움) 등 서브 전력들의 준수한 페이스를 신뢰해도 좋다. 최대 1골 정도는 따라붙을 능력이 된다. 다만 지나친 공격 성향이 불러 올 부작용을 의식할 필요는 있다. 최근 리그 8경기 중 전반 실점이 없었던 경우는 단 2경기에 불과했을 정도로 수비 라인의 안정감은 문제가 많았다.

본머스 : 메팜(DF, ★★★, 부상), 아케(DF, ★★★, 부상), 다니엘스(DF, ★★, 부상), 스미스(DF, ★★, 부상), 프란시스(DF, ★★, 부상), 킹(FW, ★★★, 부상)
메팜(DF), 아케(DF) 등 수비 라인의 중심 인물들이 죄다 부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나 근래 아케의 급작스러운 부상은 치명타다. 최근 켈리(DF)는 레스터 시티와의 승부에서 자책성 플레이로 실점 상황을 만든 바 있다.

사우샘프턴 로고

 

사우스햄튼(12위, 승승무무무)은 공세적으로 덤벼 들 본머스를 상대해야 한다. 이들 역시 근래 수비 라인은 인상적인 편이다. 최근 4경기 연속 패배가 없었다. 승점 확보에 큰 변수로 꼽히던 수비 라인은 맨유와의 원정 승부(2-2 무)를 제외하고는 딱히 문제가 되지 않았다. 잔여 3경기에서는 1실점 미만의 견고한 짜임새를 연출한 바 있다. 베드나레크(DF), 스테판스(DF) 간 합은 의심하지 않아도 된다. 근래 하젠휘틀 감독은 과감한 압박 전략을 통해 새로운 컨셉의 운영 플랜을 꺼내 들기도 했는데, 볼 처리가 미흡한 본머스가 의외로 허를 찔릴 가능성도 있다. 잉스(FW), 레드먼드(FW)의 근래 화력, 전방에서의 수비 역량 등도 인상적인 편이다. 올 시즌 홈(5승)보다 원정(8승)에서 좀 더 자연스러운 퍼포먼스를 냈다. 소기의 성과를 기대해도 좋겠다.

사우스햄튼 : 발레리(DF, ★★, 부상), 부팔(AMF, ★★, 부상), 제네포(AMF, ★★, 부상)
발레리, 제네포 등 측면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첨병들의 결장은 아쉽지만, 근래 레드먼드(AMF)나 암스트롱(AMF) 등 훌륭한 첨병들의 존재로 약점을 크게 줄일 수 있었다.

 

7월 19일 본머스 사우스햄튼 분석

 

 

스포츠 분석 결과

◎ 팩트 체크
1. 최근 6경기 맞대결 : 6전 1승 4무 1패 (동률)
2. 본머스 홈 성적 : 18전 5승 6무 7패 (홈 무실점 17%, 홈 무득점 33%)
3. 사우스햄튼 원정 성적 : 18전 8승 4무 6패 (원정 무실점 28%, 원정 무득점 11%)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2 (사우스햄튼 승)
[bettingclosed] 2-3 (사우스햄튼 승)

◎ 결론 & 베팅 방법
최근 사우스햄튼의 수비 라인은 큰 문제가 없다. 급한 쪽은 본머스다. 극에 몰린 판단으로 전략적 패착을 쏟아 낼 가능성이 크다. 특히나 배후 공략에 능한 사우스햄튼에게는 이상적인 환경이 제공될 공산이 크다. 사우스햄튼이 원정 경기에 강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포인트다. 배당 대비 효율이 무척 좋다. 고배당 폴더에 추가할 만한 일정으로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사우스햄튼 승 (추천 o)
[핸디캡 -1.0] 사우스햄튼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사우스햄튼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