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주니치 요미우리 분석 NPB 야구

7월 22일 주니치 요미우리 분석

7월 22일 주니치 요미우리 스포츠 분석

HOME

주니치 로고

“주니치 선발은 좌완 마츠바 타카히로다. 오릭스에서 꾸준히 선발로 나왔던 자원이지만, 18시즌부터는 1군무대에 많은 모습을 드러내진 못했다. 변화구 위주의 피칭을 하다보니 이닝소화는 짧은 편이며, 한 번 맞을 때 크게 얻어맞는 성향 역시 강하다.

 

 

AWAY

요미우리 선발은 토고 쇼세이다. 18시즌 6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강력한 속구를 바탕으로 빠르게 1군 무대를 거쳐 재팬시리즈까지 밟아볼 수 있었다. 선발로 나와서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였기에, 올 시즌에는 적극적으로 선발로 기용될 것. 구종이 다소 단조로운 편이기 때문에 피홈런 비중은 높은 편이다.

7월 22일 주니치 요미우리 경기 성적

 

7월 22일 주니치 요미우리 경기 성적

 

 

스포츠 분석 결과

# 핵심 기록
* 마츠바 타카히로, 올 시즌 1경기 1승 0패 평자 1.69 / 요미우리 지난 시즌 상대한 적 없음
* 토고 쇼세이, 올 시즌 3경기 3승 0패 평자 1.89 / 주니치 처음 상대
* 주니치, 팀타율 0.255 / OPS 0.673
* 요미우리, 팀타율 0.268 / OPS 0.787

# 흐름 예상
마츠바는 올 시즌 첫 1군무대 등판에서 요코하마 상대로 5.1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6피안타를 허용하고 피홈런도 허용하며 꽤나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원체 1군무대에서 호투한 기록이 많지않은 자원이기에, 당분간의 피칭은 지켜볼 필요가 있다. 토고 쇼세이는 올 시즌 등판한 3경기 모두 퀄스피칭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으며, 그 상대도 히로시마(2회), 요코하마 등 약체가 아니었다. 주니치는 처음 상대하지만, 그간 상대해왔던 팀들 중 가장 타선이 약한 팀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요코하마의 타격기록이 아주 좋다고 보긴 어렵지만, 중요한 순간 득점을 올리는 힘이 좋은 베테랑 자원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높은 승률을 유지하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 배팅 전략
* 주니치 패
* 주니치 +1.5 핸디캡 패
* 7.5 언더

요미우리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