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한화 SK 분석 KBO 야구

7월 26일 한화 SK 분석

7월 26일 한화 SK 스포츠 분석

HOME

■ 한화 이글스
– 투수
서폴드를 선발로 예고했다. 서폴드는 지난 등판에서 7.1이닝 동안 5자책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지난 5월 5일 SK 전에서는 9이닝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봉승을 거뒀지만 최근 피칭이 너무 불안정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5안타 4득점에 그쳤다. 김태균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다른 타자들의 타격감이 너무 저조하다. 게다가 문승원의 피칭 역시 계속해서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이 침묵할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서폴드가 무너질 것이다.

 

AWAY


■ SK 와이번스
– 투수
문승원을 선발로 예고했다. 문승원은 지난 키움 전에서 7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한화 전에서도 7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8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최정이 3안타, 채태인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최정이 멀티 2홈런, 한동민이 1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타자들의 타격감이 완전히 살아났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맹타를 휘두를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안정적인 투타 밸런스를 선보일 것이다.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이미 선발 투수에서 승부가 갈렸다. 서폴드는 SK를 상대로 완봉승을 거둔 기억이 있지만 최근 피칭이 너무 불안하다. 게다가 최근 SK 타선이 폭발하고 있고, 문승원이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SK가 승리를 따낼 것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SK 승 (추천 o)
[핸디캡 1.5] SK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

SK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