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 NPB 야구

7월 29일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

7월 29일 요미우리 요코하마 스포츠 분석

HOME

■ 요미우리 자이언츠
– 투수
쇼세이를 선발로 예고했다. 쇼세이는 지난 주니치 전에서 3.2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6월 30일 요코하마 전에서는 6.1이닝 동안 2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좋은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6안타 4득점에 그쳤다. 요시유키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하야토와 카즈마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준수한 득점력을 기대할 수 있다.
– 변수 및 결장
타선이 좀 더 살아나야 한다.

AWAY

요코하마 로고


■ 요코하마 De NA 베이 스타스
– 투수
하루히로를 선발로 예고했다. 하루히로는 지난 야쿠르트 전에서 5.2이닝 동안 5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지난 6월 30일 요미우리 전에서는 5.1이닝 동안 2실점을 내주며 괜찮은 피칭을 선보였지만 지난 경기 피칭이 심상치 않았기 때문에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9안타 2득점에 그쳤다. 로페스가 3안타, 다카유키, 케이타, 타츠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득점은 오직 케이타의 홈런에 의해 생산됐다. 타자들이 득점권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저조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타선이 저조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쇼세이가 지난 경기에서 주춤했지만 하루히로보다는 훨씬 피칭이 안정적이다. 게다가 요미우리 타선은 득점권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고 있는 반면 요코하마 타선은 찬스 상황에서 침묵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요미우리가 승리할 것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요미우리 승 (추천 o)
[핸디캡 -1.5] 요미우리 승 (추천 o)
[언오버 7.5] 언더 (추천 o)

요미우리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