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삼성 LG 분석 KBO 야구

7월 5일 삼성 LG 분석

7월 5일 삼성 LG 스포츠 분석

HOME

■ 삼성 라이온즈
– 투수
최채흥을 선발로 예고했다. 최채흥은 지난 SK 전에서 6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최근 2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했다. 지난 5월 20일 LG 전에서도 6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최채흥의 최근 투구 내용이라면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13안타 7득점에 성공했다. 김동엽이 4안타, 구자욱이 3안타를 때려내며 맹타를 휘둘렀다. 특히 김동엽과 박해민은 결정적인 상황에서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까지 과시했다. 게다가 매 경기 허삼영 감독의 대타 카드가 적중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김호재의 끝내기 밀어내기 볼넷은 압권이었고, 이번 경기에서도 허삼영 감독의 용병술로 인해 타선이 폭발할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타선이 지난 경기에서 정찬헌에게 막혔던 것이 가장 강력한 변수다.

 

 

AWAY


■ LG 트윈스
– 투수
정찬헌을 선발로 예고했다. 정찬헌은 지난 SK 전에서 9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완봉승을 기록했다. 지난 6월 4일 삼성 전에서도 7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5경기 연속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8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이천웅과 김현수가 멀티 히트를 기록했고, 특히 김현수는 결정적인 상황에서 홈런을 터트리며 자신의 이름 값을 증명했다. 특히 오승환을 상대로 2득점에 성공한 점은 매우 긍정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최채흥의 최근 피칭 역시 만만치 않다. 또 다시 침묵에 빠질 가능성이 높다.
– 변수 및 결장
정찬헌이 호투를 펼치더라도 타선이 침묵할 것이다.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최채흥과 정찬헌 모두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그러나 타자들의 타격감에서 승부가 갈린다. 삼성 타자들은 이번주 내내 10안타 이상을 때려내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고, 이학주까지 돌아오며 타선에 플러스 요인까지 생겼다. 정찬헌이 내려간 이후 LG 불펜을 공략하며 승리를 확정 지을 것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삼성 승 (추천 o)
[핸디캡 1.5] 삼성 승 (추천 o)
[언오버 9.5] 언더 (추천 o)

삼성 승리를 예상합니다.

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