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한신 요코하마 분석 NPB 야구

8월 2일 한신 요코하마 분석

8월 2일 한신 요코하마 스포츠 분석

HOME

◎ 한신 타이거스
지난 경기에서 3-7 패배를 당한 한신은 이와사타 유타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이와사타는 지난 등판에서 4이닝 4피안타 1피홈런 2사사구 3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요코하마와의 맞대결에서도 극과 극의 피칭을 선보였는데, 첫 번째 맞대결에서는 4이닝 7피안타 1사사구 2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지만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8이닝 3피안타 2사사구 8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흔들리는 모습이 나올 수도 있다. 게다가 불펜진들의 피칭도 최악이다. 이토 가즈오는 안정적이지만 노미 아츠시와 오가와 잇페이의 방화가 이어지고 있다.

 

AWAY

요코하마 로고


◎ 요코하마 De NA 베이 스타스
지난 경기에서 7-3 승리를 거둔 요코하마는 타이라 켄타로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타이라는 지난 등판에서 7.1이닝 7피안타 2사사구 8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4실점 이상을 내준 적이 없을 정도로 피칭이 안정적이고, 6경기 모두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한신과 첫 번째 맞대결에서 6이닝 2피안타 2사사구 3탈삼진 1실점, 두 번째 맞대결에서 6이닝 6피안타 1사사구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하며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불펜진도 괜찮은 편이다. 물론 스펜서 패튼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있지만 이시다 켄타는 ERA 0.73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8월 2일 한신 요코하마 경기 성적8월 2일 한신 요코하마 경기 성적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 배팅 방법
선발 투수에서 이미 승부가 갈렸다. 이와사타는 지난 경기에서 가지타니 다카유키, 네프탈리 소토, 사노 케이타, 미야자키 토시로, 야마토까지 총 5명의 타자가 홈런을 터트린 요코하마 타선을 막아낼 만큼 뛰어나지 않다. 오히려 타이라의 피칭이 매우 압도적이고, 한신 타자들을 완벽하게 제압하며 요코하마가 승리를 따낼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요코하마 De NA 베이 스타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요코하마 De NA 베이 스타스 승 (추천 o)
[언오버 7.5] 오버 (추천 o)

요코하마 승리를 예상합니다.

우리파워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