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LG 한화 분석 KBO 야구

8월 2일 LG 한화 분석

8월 2일 LG 한화 스포츠 분석

HOME

◎ LG 트윈스
지난 경기에서 9-6 승리를 거둔 LG는 타일러 윌슨을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윌슨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5피안타 3사사구 6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또한 투구 폼 논란에 휩싸이며 투구 폼을 수정해야 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올 시즌 한화와의 첫 번째 맞대결에서 6이닝 2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고,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6.2이닝 6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이정용과 정우영이 계속해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유일한 흠은 고우석이다.

 

AWAY


◎ 한화 이글스
지난 경기에서 6-9 패배를 당한 한화는 채드 벨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벨은 지난 등판에서 5이닝 6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올 시즌 처음으로 2실점 이하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LG와의 맞대결에서는 6이닝 11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5자책점을 내주며 좋지 않았고, 피안타율이 무려 0.440이나 될 정도로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LG 타자들이 SK 타자들처럼 침묵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수밖에 없다. 게다가 불펜진도 불안하다. 지난 시즌 불펜의 핵심이었던 안영명이 ERA 6.48로 무너지자 대책이 없는 상황이다. 윤대경과 강재민의 호투는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LG 타선을 공략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다.

 

8월 2일 LG 한화 분석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 배팅 방법
이미 선발 투수에서 승부가 갈렸다. 벨은 당장 웨이버 공시가 되어도 할 말이 없는 성적을 올리고 있다. 역대 최악의 용병으로 평가 받는 카리대 급이라고 봐야 한다. 나오면 자동으로 패배를 적립하는 수준이고, 최근 LG 타자들의 타격감도 좋기 때문에 LG가 승리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LG 트윈스 승 (추천 o)
[핸디캡 -1.5] LG 트윈스 승 (추천 o)
[언오버 9.5] 오버 (추천 o)

LG 승리를 예상합니다.

윈윈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