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밀워키 분석 MLB 야구

8월 6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밀워키 분석

8월 6일 시카고 화이트삭스 밀워키 스포츠 분석

HOME

◎ 시카고 화이트 삭스
이번 시리즈 1, 2차전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 다만 접전을 반복했기에 이들 경기력에 신뢰를 보내기 이르다. 타선 전반의 안타 생산 능력은 좋다. 직전 경기에서 10개의 안타를 생산했다. 다만 응집력, 집중력 자하 문제가 가시지 않는다. 하위 타선에서 좀처럼 득점이 만들어지지 않기에 득점 폭발력이 크게 떨어진다.
댈러스 카이글이 선발로 등판한다. 이번 시즌 2경기에 등판하여 2승 3.38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직전 경기(vs캔자스시티)에서 5.1이닝 1피홈런 포함 7피안타 1볼넷 2실점을 기록했다. 기대했던 만큼 긴 이닝을 소화하지 못한다. 구위 저하로 인한 여파다. 실점 가능성을 열어놓은 접근을 추천한다.

 

AWAY

◎ 밀워키
직전 경기 5회에 뽑아낸 2득점이 전부다. 7안타 4사사구를 더해 꾸준히 기회를 창출했지만, 득점권 집중력이 크게 떨어진다. 4번 타자 아비사일 가르시아만이 타율 .292로 중심 타선에서 제 몫을 한다. 타선 전반의 응집력 저하로 득점 기대치가 현저히 낮다. 더불어 케인의 이탈로 무게감이 한층 더 떨어졌다.
아드리안 후저가 선발로 등판한다. 이번 시즌 1번의 경기에 선발 등판하여 승패 없이 1.80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직전 경기(vs 피츠버그)에서 하나의 피안타가 홈런으로 연결되며, 실점을 허용했다. 다만 투구 수 68개로 5이닝을 소화했다. 평균 93.7마일의 패스트볼과 슬라이더의 효과적 활용으로 경제적 투구 내용을 선보였다. 타격감이 떨어진 화이트 삭스 상대로 호투를 기대한다.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 배팅 방법
두 팀 모두 최근 일정에서 득점 생산 능력이 만족스럽지 않다. 선발 투수의 호투 여부, 이닝 소화 능력에 성패가 갈린다. 이 부분에서 상대적 우위를 점하는 쪽은 밀워키다. 최소한의 득점 생산, 마운드 안정감을 더해 반전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한다. 두 팀 모두 득점 기대치가 낮다. 9.5 기준점을 넘기지 못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밀워키 승 (추천 o)
[핸디캡 -1.5] 밀워키 승 (추천 o)
[언오버 12.5] 언더 (추천 o)

밀워키 승리를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