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분석 MLB 야구

8월 6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분석

8월 6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스포츠 분석

HOME

◎ 콜로라도
2차전에서 5-2 승리를 따냈다. 연승으로 빠르게 위닝 시리즈를 확정했다. 꾸준히 득점을 생산하고 있는 타선 안정감이 상승세를 주도한다. 직전 경기에서 6안타 생산으로 7안타를 생산한 샌프란시스코에 비해 총량은 밀렸다. 다만 3타점을 합작한 중심 타선 집중력과 하위 타선의 타격감 개선이 맞물려 효율적으로 득점을 뽑아냈다.
조나단 그레이가 선발로 등판한다. 이번 시즌 2경기에 등판하여 승패 없이 2.61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위력적인 빠른 공을 앞세워 상대 타선을 압박한다. 다만 변화구 활용 안정감이 떨어진다. 위기 상황을 넘기는 과정이 순탄하지 않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타격감을 회복하는 흐름이기에 실점 가능성을 열어놓은 접근을 추천한다.

 

AWAY

◎ 샌프란시스코
직전 경기 패배로 연패 수렁에 빠졌다. 이번 경기를 통해 반등을 시도한다. 2차전에서 7안타 생산으로 찬스 메이킹 능력은 준수했다. 다만 9번 타순에 배치된 두가르만이 2타점을 생산했다. 득점권 집중력 개선이 더디다. 최근 일정에서 어렵게 경기를 풀어가는 결정적 이유다.
로건 웹이 선발로 등판한다. 이번 시즌 2번의 경기에 출전하여 승패 없이 2.35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다. 직전 경기(vs 텍사스)에서 3.2이닝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4볼넷 2실점을 기록했다. 아쉬운 투구 내용, 흔들리는 제구로 조기 강판됐다. 주무기로 분류되는 체인지업 구사가 매끄럽지 않다. 이번 경기 역시 어렵게 풀어갈 것이다.

8월 6일 콜로라도 샌프란시스코 분석

 

 

 

스포츠 분석 결과

◎ 결론 & 배팅 방법
두 팀 모두 선발 투수 안정감이 기대 이하다. 허나 상대적으로 긴 이닝을 소화할 쪽은 콜로라도다. 이에 타선 집중력을 더해 스윕에 성공하는 그림이 유력하다.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안타 생산 빈도를 늘려가고 있다. 분명 긍정적 요인이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득점권 집중력 개선에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한다. 두 팀 득점 생산 능력에 비해 기준점(12.5)이 높다. 저득점 양상 선택을 추천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패] 콜로라도 승 (추천 o)
[핸디캡 -1.5] 콜로라도 승 (추천 o)
[언오버 12.5] 언더 (추천 o)

콜로라도 승리를 예상합니다.